성대 수리논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246655
저만 어려웠나요 ..
작년 기출풀었더니 개쉽길래 기대했는데 너무 어려움 ㅠㅠ
이정도면 60점정도면 합격일까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웅 5 0
빡센 컨셉질과 똥글로 대략 24시간 안에 19000덕이나 모아따!! 한 분이 한...
-
제 말투 어때욤? 11 0
몇몇은 여르비라고 생각하려나 컨셉 너무 씨게해서 남르비인거 다 알 거 같다 헿 ><...
-
아 현타 세게 온당 0 0
국어 모의고사 하나만 풀고 와서 또 오르비 하꾸얌!! 넘모넘모 재미쎠 ㅠㅠㅠㅠ 살려줘잉 ㅠㅠ
-
어제인가 오늘 본 글에서 1 0
옯창이 되고 싶으면 최대한 뻘글을 많이 쓰라고 했던가?? 우잉ㅠ 나도 개소리나 맨날...
1번은 설명을 못하겠고 3번은 쉽고 2번이 어려웠어요
그쵸 1번 뭐라고 할 말이 없어요 .. 수능 공부만 하다보니 ㅜㅜ
맞아요 저도 논술 연대 준비할때 한달 깔짝한거밖에 없고 수능 끝나자마자 와서 ㅋㅋㅋㅋ
1번 얼버무린것 같은데 점수 받을수는 있으려나 뭐라고 설명해야하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t,f(t)) P(m,n)사이의 거리를 g(t)로 놓고
Q(a,f(a))로 놓은담에 g'(a)=0 식 변형하면 Q에서의 법선이 항상 (m,n)을 지나는 형태가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