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도 폭빵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215484
아니면 보통 입결 항상 비슷한지 궁금하네요
작년 설수의 같은 경우가 종종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215484
아니면 보통 입결 항상 비슷한지 궁금하네요
작년 설수의 같은 경우가 종종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서울대는 투과목특수때문에 폭빵이 좀 있었는데 타대들은 ,, 폭이면 폭이었지 눈에 보이는 빵은 거의 없었어요 ㅜ 특히 작년 재작년은 지원표본 전부 다 겁나 촘촘했던 것 같아요
제가 한의대 점수였는데 표본 분석에 무슨 짓을 해도 치대권 스나는 싹다 불가능…
오... 역시 메디컬은 그렇군요
설수의도 작년에 빵이었으니 올해 폭일테고 그럼 메디컬은 다 폭...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