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시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08091
카시오 수능시곈데 이거 팔 묶어주는부분뭐라그래 그거 다 잘라지고 시계부분만 있는거 가지고 가도되나요 수능볼때?
꼭 손목에 차야 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배기범T 수강중입니다. 0 0
배기범T 물리 필수본 강의 수강중인데 너무 좋은거같아요 킬러문항 쉽게 풀게끔...
-
신승범T 수강했는데 0 0
신승범T 9시간 단기 핵심개념정리 들었는데 기초 확실하게 잡고 가는거라...
손목에 안차도 대요!
오! ㅋㅋㅋ안사도 괜찮것다 감사용
님 답글 쓰실떄 위에 댓글에 화살표눌러야 다시보셔요 ㅎㅎ
먼소린지하시는지모르겟어요ㅠㅋㅋㅋㅋㅋ뭐지화살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