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만글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043541
머리 좋아서 너무 좋음
특목고 다닐때 하루전에 벼락치기해도 중위권 성적 나오고
현역때 수능 두달 공부해서 건국대 경영 오고
삼수때 여섯달 해서 모고 기준 11211 뜨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가원 코드 알려주는 책.. 0 0
기출분석 목적이 평가원 코드를 분석하는거잖아요? 예를 들면 문학에서 이러한 내용이...
캬 금머갈 부럽네요
ㄹㅈㄷㄱㅁㅊㄷ
친구하고싶네
머리 좋은 건 부럽습니다만 굉장히 모순적이네욬ㅋㅋ
왜요? 삼수해서? 애가 머리는 좋은데 공부를 안해요의 표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