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030279
안아프게죽는법업냐
진짜살기가싫은데
솔까 잉여인간 국가 입장에서도 필요없지 않음?
자기 비하 아니고 ㄹㅇ 궁금해서 그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030279
안아프게죽는법업냐
진짜살기가싫은데
솔까 잉여인간 국가 입장에서도 필요없지 않음?
자기 비하 아니고 ㄹㅇ 궁금해서 그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면 고통 없이 가지 않을까
아니면 약 복용?
그래도 자.살은 안된다 이마리야
떨어지면아프자너 불구되면 더 살기 ㅈ같음
님 30층이면 불구 가능성이 없음
나중에 수면유도제랑 우울증약 200개씩 먹는거 해보고싶음
ㅅ신경안정제 개코딱지용량줘서 네알한번에먹긴함
효과는 모르겟음 ㄹㅇ
안돼 ㅜㅜ
왜아기상어야 너나알아?
안아프게 죽는법은 약물 투입말고는 없을듯. 그리고 아무리 쓸모없는 인간도 군대에선 전쟁나면 고기방패나 육체노동할때 필요함 ㅋㅋㅋㅋ
아총맞는건시른데
그냥 군대에 말뚝박자 ㅋㅋ 계급 높으면 우월감도 느끼면서 총맞을 확률도 줄고 얼마나 좋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