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덮 대학라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809806
언매 93 미적 92 영어 88 물1 36 지1 45
물리가 좀 망했는데 고대 낮공 안될까요?
이런 사설 의여부여하면 안되는데 수능이 곧이라 그런지 신경쓰이네요 .. 스카이가 너무너무 가고싶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