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d랑 a를 헷갈렸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806678

걍 씨발 레전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806678

걍 씨발 레전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d저렇게 쓰면 알파랑 구분됨...?
(순서대로 d 알파 a)
d랑 알파는 헷갈린 적 없어용
수능때 저렇게 안틀리면 되죵
"오히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