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객관적으로 쉬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68596
어렵진 않았는데 1컷 100뜰 시험은 아니였던거 같은데...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황들만 들어와보셈 0 0
현역이고 매일 아침마다 독서,문학 피램으로 데이 한개(3지문)씩 푸는중인데 다 풀고...
-
화작이나 문학이 너무 명확했고 독서도 쉬웠어서 화작은 1컷 98에서 97뜰거 같은디
-
더프 전적 18 1
국미영지1지2100 96 1(97) 48 47수학은 9번틀더프 센츄 되려나?
-
수특 원본조차 안풀음 언미물1생1인데 어떤과목은 수특풀어야하고 어떤과목은 어떤강사의 ebs 봐야함?
-
더프 3덮 난이도 어땠음? 7 0
언매 미적 영어 물리 지구
-
우리 기술쌤 진짜 6 1
느낌이 약간 이상함 건들면 안될거같음
-
사문생윤하는 현역인데 아직 생윤을 시작안했어요 사문은 지금 하고있고 생윤은 5월에...
-
더프 후기 5 3
사실 안봤습니다 응시장에 도착도 못했습니다 사실 신청도 한적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 점수 내가 예측함 0 0
0~100사이 정수임
-
3덮 국어 2 0
화작 91 몇등급 예상하시나요..?
-
제미나이님 감사합니다 7 2
저같은 아싸도 질문없이 공부가 가능해졌어요
-
3덮 등급 예측 좀 2 0
언매 95미적 88영어 92예측 부탁드립니다
-
토익 어케 공부해요ㅠㅠ 2 0
절 도와주세요 뉴비에요ㅠㅠ
-
3덮 1 0
화작91 몇등급?
-
대수 수강중인데 전부 이해가 되는 부분을 자꾸 자세히 설명하고 약간 햇갈리는 부분은...
-
의외로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급감할 듯 학생의 수준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아예...
-
너네는 더프를 봤다니!!
-
새삼문득존나못생겼네 10 2
아스팔트에갈린듯한상판떼기여
-
오르비를 하려면 1 0
스포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인가? 근데 의견이 다 달라서 스포가 아닐지도
-
3덮 1 0
언매 96 - 매체 막 풀면 우수수 틀릴만한거 많았던거같음 근데 막 특이하게 어렵다...
-
3덮 화작 1컷 100각인데 2 0
너무 평이하지않았나여
-
텝스 고득점(본인 558) 6 1
오늘 전해들은 이야기 연세대 로스쿨은(물론 다른 학교도 그럴거라 생각은 하지만)...
-
3덮 1 3
모고 자기가 지금 사탐과탐이아니라 통사통과해야할것같으면 개추ㅇㄷㄴㅂㅌ
-
ㅇㅇ
-
뭐 전번 적고 수험번호로 볼 수 있다는데 제대로 설명 안 해주는데 아는 사람 있어?
-
수리논술로 연공간 내 친구 있는데 저랑 너무 멀어서 디스코드로 화상과외 하려고...
-
나 슬슬 나가봐야겠는데? 14 3
벌써 이미 더프가 좀 쉬웠다는 정보를 알아버림 ㄷㄷㄷㄷ
-
더프 후기 13 1
국어 90 매체 1틀 독서 2틀 12번 모임??문제 꼬라지가 수학 96 22번...
-
대학교합격증기증은없나 3 2
설붙 고붙이면 고붙을 누군가에게넘겨주기 이런거..
-
3덮 0 1
어려웠어?
-
뭐 저번에 좋아요 누르면 덕코 조금씩 없어진다고 누가 그랬던거같은더 ㅅㅂ...
-
스발 3덮국어 1 0
문학만 6개틀려서 86이네 3인가
-
27 참전할키ㅏ 9 1
이대로면자살각인데
-
잠깐 나가있을까? ㅋㅋㅋ
-
더프쉬웠음?진지하게 14 0
네??
-
22hr 3 2
남음
-
힘이나요 힘이 난다요 0 0
오시에테 쿠레타
-
나도 3덮 봐야 하는데 2 1
개멀어서 현장응시 못함 문제지 언제 배송 오지?
-
국어원툴 3덮 4 0
언매 100 확통 60 정 45 사 45 언매시작한지 한달됨 언매 이정도면 난도 어느정도인건가요?
-
현재 시즌1 내용 작년이랑 완전히 동일한가요? 차수논리 같은 부분 추가된건...
-
어떤가요???
-
보통 첫사랑은 학원 누나 아니냐 11 1
나만 그랬나
-
3덮 세지 예상 등급컷 점 3 0
ㅠㅠ
-
한만큼 나오면 ㅈ됨요 ㅅㅂ
-
서울사이버대학교 졸업하면 1 1
서울대 뱃지 주나요??? 급함
-
세지 기후문제 11번 3 0
이거 ㅅㅂ머애요? 시간이 촉박해서 못푼건가 3가지경우로 했는대도 안풀려요 ㅠㅠ
-
국어 기출 다끝냈는데 할만한 컨텐츠 추천해주세욤 1 0
당분간 새로운 글 풀어보고 싶은데 괜찮은거 댓글로 알려주세요!.!
-
상담실로 따라오라네요 ㅠㅠ
-
덮 결과 6 2
언미지1지2 89 92 45 40 아직 현역이니까 열심히해야지 ㅎㅎ
-
좋은사람들을 만낫는데 8 1
고개만 끄덕이면서 맞장구한번도 못쳣음.. 발표시키몃 얼굴 개뜨거워지는 느낌이고 어ㆍ이렇게힘들까
그냥 아무이유없이 moment 로 맘가는 분이 많았을 것 같은데 ㅋㅋㅋ
쉬웠어요
어려운게 이비에스 연계여서 그런듯해요
맞아요..작년9평도오늘보다쉬웟는데 98이엿는데..
연계땜시 100일듯
1컷 98일듯
100까지는 아니어도 98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100까지는 아니어도 98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연계 3문제 체감했는데 (빈칸 한지문 순서 두지문)
객관적으로 봐서 난이도있는 문제가
33번 빈칸, 38번 끼워넣기, 42번 버큠
이거 세개밖에 없음...
33번 빈칸 남기고 20-25분 남았으니...
좀 어려운거는 38 삽입하고 장문빈칸 정도 97~100 정도나올듯
98
솔까 moment vacumm은 좀 애매 하지 않나요?
moment가 자의적 해석의 여지가 있다곤 해도 답으로써 손색이 없는데...
vacumm이 정확해서 그런가요?
저도 moment로 틀림 ㅠ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라는게 문제였고.. 결정적인건 moment는 society의 개입이 될 여지가 있죠. vacumm은 애초에 society의 개입조차 안될태니까요. moment는 시간적인 개념이고 vacumm은 공간적인 개념이니까요.
근데 전 vacumm 함 ㅋㅋㅋ
올해 ebs 하나도 안본 학생입니다
33번빈칸 틀렸는데 그 외에는 무난했던것 같습니다
순서문제들이 조금 헷갈리긴 했는데..
연계때문에 쉬웠다는 동의하지 못하겠네요
그냥 객관적으로 어렵지는 않은 문제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멘트는 진짜 고려도안하고 바로지웠는데.. 베큠도 사실 그거밖에 될만한게 없어서 논란의 여지가 있을지 몰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