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B 22번 틀리신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68534
저는 아직도 이해가 안되네요 ㅋㅋㅋ 제가 빠가라 그럴수도...
무의미한 노동을 하는 현대사회에 대한 비판으로 일만하니까 할일이 더이상 없으면 불행해진다는게 왜 안되죠? 저는 오히려 3번이 자극에대한 반응얘기가 나오길래 지문에 그런 언급자체가 없어서 2번으로 골랐어요... 생각을 개조해야할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황들만 들어와보셈 0 0
현역이고 매일 아침마다 독서,문학 피램으로 데이 한개(3지문)씩 푸는중인데 다 풀고...
-
화작이나 문학이 너무 명확했고 독서도 쉬웠어서 화작은 1컷 98에서 97뜰거 같은디
-
더프 전적 18 1
국미영지1지2100 96 1(97) 48 47수학은 9번틀더프 센츄 되려나?
-
수특 원본조차 안풀음 언미물1생1인데 어떤과목은 수특풀어야하고 어떤과목은 어떤강사의 ebs 봐야함?
-
더프 3덮 난이도 어땠음? 7 0
언매 미적 영어 물리 지구
-
우리 기술쌤 진짜 6 1
느낌이 약간 이상함 건들면 안될거같음
-
사문생윤하는 현역인데 아직 생윤을 시작안했어요 사문은 지금 하고있고 생윤은 5월에...
-
더프 후기 5 3
사실 안봤습니다 응시장에 도착도 못했습니다 사실 신청도 한적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 점수 내가 예측함 0 0
0~100사이 정수임
-
3덮 국어 2 0
화작 91 몇등급 예상하시나요..?
-
제미나이님 감사합니다 7 2
저같은 아싸도 질문없이 공부가 가능해졌어요
-
3덮 등급 예측 좀 2 0
언매 95미적 88영어 92예측 부탁드립니다
-
토익 어케 공부해요ㅠㅠ 2 0
절 도와주세요 뉴비에요ㅠㅠ
-
3덮 1 0
화작91 몇등급?
-
대수 수강중인데 전부 이해가 되는 부분을 자꾸 자세히 설명하고 약간 햇갈리는 부분은...
-
의외로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급감할 듯 학생의 수준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아예...
-
너네는 더프를 봤다니!!
-
새삼문득존나못생겼네 10 2
아스팔트에갈린듯한상판떼기여
-
오르비를 하려면 1 0
스포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인가? 근데 의견이 다 달라서 스포가 아닐지도
-
3덮 1 0
언매 96 - 매체 막 풀면 우수수 틀릴만한거 많았던거같음 근데 막 특이하게 어렵다...
-
3덮 화작 1컷 100각인데 2 0
너무 평이하지않았나여
-
텝스 고득점(본인 558) 6 1
오늘 전해들은 이야기 연세대 로스쿨은(물론 다른 학교도 그럴거라 생각은 하지만)...
-
3덮 1 3
모고 자기가 지금 사탐과탐이아니라 통사통과해야할것같으면 개추ㅇㄷㄴㅂㅌ
-
ㅇㅇ
-
뭐 전번 적고 수험번호로 볼 수 있다는데 제대로 설명 안 해주는데 아는 사람 있어?
-
수리논술로 연공간 내 친구 있는데 저랑 너무 멀어서 디스코드로 화상과외 하려고...
-
나 슬슬 나가봐야겠는데? 14 3
벌써 이미 더프가 좀 쉬웠다는 정보를 알아버림 ㄷㄷㄷㄷ
-
더프 후기 13 1
국어 90 매체 1틀 독서 2틀 12번 모임??문제 꼬라지가 수학 96 22번...
-
대학교합격증기증은없나 3 2
설붙 고붙이면 고붙을 누군가에게넘겨주기 이런거..
-
3덮 0 1
어려웠어?
-
뭐 저번에 좋아요 누르면 덕코 조금씩 없어진다고 누가 그랬던거같은더 ㅅㅂ...
-
스발 3덮국어 1 0
문학만 6개틀려서 86이네 3인가
-
27 참전할키ㅏ 9 1
이대로면자살각인데
-
잠깐 나가있을까? ㅋㅋㅋ
-
더프쉬웠음?진지하게 14 0
네??
-
22hr 3 2
남음
-
힘이나요 힘이 난다요 0 0
오시에테 쿠레타
-
나도 3덮 봐야 하는데 2 1
개멀어서 현장응시 못함 문제지 언제 배송 오지?
-
국어원툴 3덮 4 0
언매 100 확통 60 정 45 사 45 언매시작한지 한달됨 언매 이정도면 난도 어느정도인건가요?
-
현재 시즌1 내용 작년이랑 완전히 동일한가요? 차수논리 같은 부분 추가된건...
-
어떤가요???
-
보통 첫사랑은 학원 누나 아니냐 11 1
나만 그랬나
-
3덮 세지 예상 등급컷 점 3 0
ㅠㅠ
-
한만큼 나오면 ㅈ됨요 ㅅㅂ
-
서울사이버대학교 졸업하면 1 1
서울대 뱃지 주나요??? 급함
-
세지 기후문제 11번 3 0
이거 ㅅㅂ머애요? 시간이 촉박해서 못푼건가 3가지경우로 했는대도 안풀려요 ㅠㅠ
-
국어 기출 다끝냈는데 할만한 컨텐츠 추천해주세욤 1 0
당분간 새로운 글 풀어보고 싶은데 괜찮은거 댓글로 알려주세요!.!
-
상담실로 따라오라네요 ㅠㅠ
-
덮 결과 6 2
언미지1지2 89 92 45 40 아직 현역이니까 열심히해야지 ㅎㅎ
-
좋은사람들을 만낫는데 8 1
고개만 끄덕이면서 맞장구한번도 못쳣음.. 발표시키몃 얼굴 개뜨거워지는 느낌이고 어ㆍ이렇게힘들까
ㄱ비판의 목소리가 나타나 성찰에 의한 사색적 삶의 중요성 역설
-> 생각도 좀 하고 살아라! 로 해석해서 3번 골랐네요
저는 그뒤에 있는 역설이란 말을 보고 3번했다가 2번으로 고침
저는 뒤에 역설이란말을보고 3번에서2번으로바꿈ㅋ
성찰에 의한 사색적 삶의 중요성을 역설했으니까여... ㅠㅠ
역설이란말보고 3에서2로바꿈ㅋ
역설보고 3에서 2로ㅠㅠ
ㅈ
설마 내가 생각하는 그 역설...? 力이 아닌 그 역...설?
역설은 강조했다는거 아닌가요?,...
저도 2번에 혹했는데 보기만 읽어보니깐 "지금 현재 인간은 일하기 위해서만 살아가고 있다"는 부정적 뉘앙스가 아니라 "인간이 잘 살려면 일이 필요하다" 라는 긍정적 뉘앙스라서 3번 골랐어요!
근본적으로 요구하는게 변화한것이 아니라서 3번
일만 하니까 그 일마저도 없으면 불행해진다 -> 그니까 일이 짱짱이다.. 라고 전 해석했던거 같은데..
아 휴대폰 먹통이라 글이 안올라간줄알고 썼는데 도배가되있네요ㅠㅠ
도배죄송해요 ㅠㅠ 지워지지도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