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점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634683
연휴 푹쉬고 뭐 기타 등등 뭐할지도 생각하면서 살다가... 대충 계획 구체적이게 짜서 시행중이지만 아직 공부시간은 하루 2 3시간 언저리네요. 이제 수학여행 가기전까진 제대로 한번 습관 잡기를 해보려고 하는데, 조언 같은거 있으시면 좀 해주실수 있을까여ㅕㅕㅕㅕ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이상하다 26 2
제가 알기로 그리부이님은 참 좋은분이셨는데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는 아실분들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