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vs 아이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5978
어떤게 더 재미있나요?
해본적이 없어서,,, 이 참에 함 손만 대볼까 하는데 .. 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5978
어떤게 더 재미있나요?
해본적이 없어서,,, 이 참에 함 손만 대볼까 하는데 .. 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전 아이온 함ㅋㅋ재밌어요ㅋ
테라는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테라 얘기는 다른분이ㅋ
50시간 쿠폰 준걸로 해봤는데
딱 50시간 만에 30찍었네요ㅋㅋ 알바비 나오면 한달 지를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