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에너골드 [1233370]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496191
https://orbi.kr/00064493805/대학%20가면%20어떤느낌이에요%3F
어제 새벽감성으로 쓰긴했는데.. 아직도 뭔가 공허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는 공부하는 입장이지만 중간에 6개월 정도 학교생활 했던 사람의 의견입니다만… 수능공부하는 게 훨씬 편합니다 뭐랄까 수능공부 할 때는 수능 공부만 하면 되고 여기에 집중할 수 있는데 바쁘지 않게 살아서인지 학교 다닐 때는 외려 고민이 많더라구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독수리짤 예상했는데
그게뭐임?
이글=eagle
아..한화이글스 파이팅
힘드시면 하루 아예 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사탐전문
수능 수학
완벽노베이스>1등급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저는 공부하는 입장이지만 중간에 6개월 정도 학교생활 했던 사람의 의견입니다만…
수능공부하는 게 훨씬 편합니다 뭐랄까 수능공부 할 때는 수능 공부만 하면 되고 여기에 집중할 수 있는데 바쁘지 않게 살아서인지 학교 다닐 때는 외려 고민이 많더라구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독수리짤 예상했는데
그게뭐임?
이글=eagle
아..한화이글스 파이팅
힘드시면 하루 아예 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