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제발논술 ㅠㅠ [1170308]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495836
수학 뭐 나올 것 같아? 난 지수함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수2?
수2랑 지로삼 섞을 듯요
지로삼 나올때 되긴했음 거의 관동별곡급임
구간별로 달리 정의된 함수f(x)와 f(x)에 의해 특정 규칙으로 정의된 함수 g(t)의 최대값 존재 가능성 증명, 공간도형의 정사영, 더블 카운팅 확률문제
아 죄송해요! 여긴 인문논술이에요
수2라는거에 약값 겁니다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4
수2?
수2랑 지로삼 섞을 듯요
지로삼 나올때 되긴했음
거의 관동별곡급임
구간별로 달리 정의된 함수f(x)와 f(x)에 의해 특정 규칙으로 정의된 함수 g(t)의 최대값 존재 가능성 증명, 공간도형의 정사영, 더블 카운팅 확률문제
아 죄송해요! 여긴 인문논술이에요
수2라는거에 약값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