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퀄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424377
S-01은 그냥 좀 어렵네 했는데
S-02는 꽤 빡세네
작수랑 6평 반영이 상당히 되어있으면서도 어렵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424377
S-01은 그냥 좀 어렵네 했는데
S-02는 꽤 빡세네
작수랑 6평 반영이 상당히 되어있으면서도 어렵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형님 혹시 시중 경제컨 추천하실만한거 있나요? 우영호 풀커리 탔고 타 강사들 문제도 거의 다 풀어봤는데 역시 사탐계의 투과목이라는 명성답게 서바나 강대 컨텐츠도 중고로 안 풀리고 더이상 풀 문제가 없어졌네요..
저는 그래서 시대 단과 다닙니다 ... ㅋㅋㅋㅋ 단과 다녀도 꼴랑 주에 두 개라서 어둠의 피뎁 마켓방에서 파는 피뎁이라도 구입하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작년 서바같은 것도 꽤 있더라고요
시중에 파는 컨텐츠는 the full 더프 이투스 종로 우영호 민준호 문병일 퀄 수완실모 정도밖에 생각이 안 나네요 ㅋㅋㅋ
이번 9모 15번 틀려서 48점인데 더풀이나 작년 서바 괜찮을까요?
나머지 다 맞으신거면 더풀은 좀 쉬울 거고 작년 서바는 적당히 빡빡하게 느껴지실 거에요 아마
괜찮을 거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