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ctics 모의고사로 인사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40357

[모의고사의 강점]
The Tactics 실전 모의고사의 경우 저를 포함한 총 3분의 저자가 공동 작업한 모의고사로 저마다의 강점을 충실히 살려 열심히 제작한 모의고사인만큼 모의고사의 퀄리티에 대해서는 자부하고 있는 모의고사입니다.
평가원과의 싱크로율 또한 크게 고려하여 평가원에서 근래 비중을 두고 있는 유형에 있어 연습을 충분히 하실 수 있도록 각 회차별로 문제를 배치하였고, 그 외 항상 출제되는 유형에 있어서도 단 한 문제라도 고퀄리티의 문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또한 올해의 수능 난이도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시행된 6평을 작년과 비교한다면 확실히 킬러 외의 문항에도 난이도 조절에 신경을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따라서 수능 때도 기존의 쉬운 수능 체제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안되 킬러 외의 문항에도 어느정도 난이도의 상승이 예상되는 바입니다.
이를 고려할 때 쉬운 수능을 100% 의존하지 않고 충분한 연습을 통해 완벽한 1등급을 달성하시고 싶으신 수험생, 기존의 모의고사보다는 전체적인 난이도는 약간 높을 수 있지만 고퀄리티의 문제를 찾고 있으신 수험생분들께는 저희 모의고사를 강력히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 실제로 The Tactics (전략) 이라는 모의고사 이름도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채택하였습니다.
[Q & A]
1. 총 몇 회차로 구성이 되어있나요?
4회차입니다. 문제의 퀄리티를 높이고 오류 발생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내린 결정입니다.
2. 파이널 출판 계획이 있나요?
현재로서는 The Tactics의 이름을 내걸고 출판할 계획은 없습니다. (다른 저자분은 출판 계획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올해 출판 이후의 반응을 좋은 피드백으로 삼아 더 좋은 모의고사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선공개된 모의고사가 있나요?
지난 8월 15일, orbiQ에서 0회차 모의고사를 선공개하였습니다. 모의고사 선택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orbiQ 바로가기 >>>>> http://oq.atom.ac/
4. 출고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별도 배송으로 9월 3일 출고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출판 모의고사 정보, 검토진 분들의 서평, 모의고사 맛보기 자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tom 판매페이지 바로가기 >>>> http://atom.ac/books/2437-The+Tactics+%EB%AA%A8%EC%9D%98%EA%B3%A0%EC%82%AC+B%ED%98%95+2016/
[그 외 카이독이 하고 싶은 말]
저의 경우, 작년 제 닉네임을 걸고 2회의 온라인 모의고사를 시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모의고사 시행 이후 가장 많이 받은 피드백으로는 역시 높은 난이도에 대한 지적이었으며, 이 외에도 제 모의고사의 퀄리티를 칭찬해주시는 분도 꽤 되셔서 저 개인적으로는 모든 피드백을 양식 삼아 모의고사 제작에 힘을 얻을 수 있었던 점에 대해 굉장히 의미있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년 제가 단독적으로 모의고사를 제작한 것과 달리 올해는 공동 작업을 한 저자분들끼리 부족한 점을 서로 보완을 하고, 검토에 있어서도 신경을 많이 썼기 때문에 작년에 비해 더욱 퀄리티가 높은 모의고사를 선보일 수 있게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올해 처음 출판되는 모의고사인지라 선택을 굉장히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은 겸허히 인정하는 바입니다. 그 중에서도 모의고사를 믿고 선택해주신 분들이라면 결코 후회하지 않은 모의고사로 남기를 바라며, 다른 모든 실전모의고사의 저자분들과 마찬가지로 모든 수험생분들의 수능 당일을 위한 완벽한 Tactics를 세울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황들만 들어와보셈 0 0
현역이고 매일 아침마다 독서,문학 피램으로 데이 한개(3지문)씩 푸는중인데 다 풀고...
-
화작이나 문학이 너무 명확했고 독서도 쉬웠어서 화작은 1컷 98에서 97뜰거 같은디
-
더프 전적 18 1
국미영지1지2100 96 1(97) 48 47수학은 9번틀더프 센츄 되려나?
-
수특 원본조차 안풀음 언미물1생1인데 어떤과목은 수특풀어야하고 어떤과목은 어떤강사의 ebs 봐야함?
-
더프 3덮 난이도 어땠음? 7 0
언매 미적 영어 물리 지구
-
우리 기술쌤 진짜 6 1
느낌이 약간 이상함 건들면 안될거같음
-
사문생윤하는 현역인데 아직 생윤을 시작안했어요 사문은 지금 하고있고 생윤은 5월에...
-
더프 후기 5 3
사실 안봤습니다 응시장에 도착도 못했습니다 사실 신청도 한적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 점수 내가 예측함 0 0
0~100사이 정수임
-
3덮 국어 2 0
화작 91 몇등급 예상하시나요..?
-
제미나이님 감사합니다 7 2
저같은 아싸도 질문없이 공부가 가능해졌어요
-
3덮 등급 예측 좀 2 0
언매 95미적 88영어 92예측 부탁드립니다
-
토익 어케 공부해요ㅠㅠ 2 0
절 도와주세요 뉴비에요ㅠㅠ
-
3덮 1 0
화작91 몇등급?
-
대수 수강중인데 전부 이해가 되는 부분을 자꾸 자세히 설명하고 약간 햇갈리는 부분은...
-
의외로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급감할 듯 학생의 수준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아예...
-
너네는 더프를 봤다니!!
-
새삼문득존나못생겼네 10 2
아스팔트에갈린듯한상판떼기여
-
오르비를 하려면 1 0
스포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인가? 근데 의견이 다 달라서 스포가 아닐지도
-
3덮 1 0
언매 96 - 매체 막 풀면 우수수 틀릴만한거 많았던거같음 근데 막 특이하게 어렵다...
-
3덮 화작 1컷 100각인데 2 0
너무 평이하지않았나여
-
텝스 고득점(본인 558) 6 1
오늘 전해들은 이야기 연세대 로스쿨은(물론 다른 학교도 그럴거라 생각은 하지만)...
-
3덮 1 3
모고 자기가 지금 사탐과탐이아니라 통사통과해야할것같으면 개추ㅇㄷㄴㅂㅌ
-
ㅇㅇ
-
뭐 전번 적고 수험번호로 볼 수 있다는데 제대로 설명 안 해주는데 아는 사람 있어?
-
수리논술로 연공간 내 친구 있는데 저랑 너무 멀어서 디스코드로 화상과외 하려고...
-
나 슬슬 나가봐야겠는데? 14 3
벌써 이미 더프가 좀 쉬웠다는 정보를 알아버림 ㄷㄷㄷㄷ
-
더프 후기 13 1
국어 90 매체 1틀 독서 2틀 12번 모임??문제 꼬라지가 수학 96 22번...
-
대학교합격증기증은없나 3 2
설붙 고붙이면 고붙을 누군가에게넘겨주기 이런거..
-
3덮 0 1
어려웠어?
-
뭐 저번에 좋아요 누르면 덕코 조금씩 없어진다고 누가 그랬던거같은더 ㅅㅂ...
-
스발 3덮국어 1 0
문학만 6개틀려서 86이네 3인가
-
27 참전할키ㅏ 9 1
이대로면자살각인데
-
잠깐 나가있을까? ㅋㅋㅋ
-
더프쉬웠음?진지하게 14 0
네??
-
22hr 3 2
남음
-
힘이나요 힘이 난다요 0 0
오시에테 쿠레타
-
나도 3덮 봐야 하는데 2 1
개멀어서 현장응시 못함 문제지 언제 배송 오지?
-
국어원툴 3덮 4 0
언매 100 확통 60 정 45 사 45 언매시작한지 한달됨 언매 이정도면 난도 어느정도인건가요?
-
현재 시즌1 내용 작년이랑 완전히 동일한가요? 차수논리 같은 부분 추가된건...
-
어떤가요???
-
보통 첫사랑은 학원 누나 아니냐 11 1
나만 그랬나
-
3덮 세지 예상 등급컷 점 3 0
ㅠㅠ
-
한만큼 나오면 ㅈ됨요 ㅅㅂ
-
서울사이버대학교 졸업하면 1 1
서울대 뱃지 주나요??? 급함
-
세지 기후문제 11번 3 0
이거 ㅅㅂ머애요? 시간이 촉박해서 못푼건가 3가지경우로 했는대도 안풀려요 ㅠㅠ
-
국어 기출 다끝냈는데 할만한 컨텐츠 추천해주세욤 1 0
당분간 새로운 글 풀어보고 싶은데 괜찮은거 댓글로 알려주세요!.!
-
상담실로 따라오라네요 ㅠㅠ
-
덮 결과 6 2
언미지1지2 89 92 45 40 아직 현역이니까 열심히해야지 ㅎㅎ
-
좋은사람들을 만낫는데 8 1
고개만 끄덕이면서 맞장구한번도 못쳣음.. 발표시키몃 얼굴 개뜨거워지는 느낌이고 어ㆍ이렇게힘들까
0회가 거기포함되는건가요? 그리고 난이도나문제수준이0회랑비슷한가요
0회 포함됩니다. 난이도는 0회랑 비슷한 수준으로 맞추기 위해 노력했지만 개개인에 따라 더 쉽거나 어렵게 느껴지는 회차가 존재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문제 수준의 경우 비슷하거나 높을 수 있습니다. (일부러 더 좋은 몇몇 문제들은 공개되지 않은 회차에 아껴두었습니다 ㅎㅎ)
저 죄송한데 the tactics 0회 풀려고 하는데 답지가 안 올라와있어서요.
봉투모의고사 사야 확인할 수 있는 건가요?
문제를 푸신 후 오르비Q 사이트에서 채점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모의고사내셨네요 축하드려요 ㅋㅋ 모의고사풀고 꼭나오라고 응원했는데 나왔네요 하나 가져가겠습니다~
문제 깔끔하던데 흥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