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요즘같이 추울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2575
이렇게 추울때
아는 동생이 연락와서 내일이나 모래에 같이 연극보자고 하면
1시간걸려서 대학로까지 나가서 연극볼꺼같아요?
평소에 호감은 있는경우에 말이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2575
이렇게 추울때
아는 동생이 연락와서 내일이나 모래에 같이 연극보자고 하면
1시간걸려서 대학로까지 나가서 연극볼꺼같아요?
평소에 호감은 있는경우에 말이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영화볼게 참 없던데 그래도 영화가 나으려나..
날좀 풀리지 않았나요? 많이 안추우면 가능할듯
호감있으면 나가요
호감 있으면 당연히 나가죠
호감있으면 미니스커트 입고 하이힐 신고서라도 나가는게 여자
아 그렇군요~
날씨가 추우나 더우나 나갑니다.
2시간 걸려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