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leet/peet 시험날이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21125
후...소중한 사람들이
이제 몇시간후면 시험장에 가있겠네요
제가 수능볼때
그 사람들도 이런 맘이었을까요
leet peet cpa 행시 공무원
주변에 보는 사람이 있어서 그런가
간접적으로 신경쓰이는건 어쩔수없네요
저는 이제 국가고시빼곤
딱히 큰 시험을 볼 일이 없을거같은데..
싱숭생숭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요새 법학적성시험 언어이해푸는데 개어렵... 근데 문학문제는 재밌더라구요ㅋㅋ앞부분에나오는 단어? 문제는 항상 어려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