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 2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876128
진짜 장난하나.
다 푸는데 50분 안 걸린 건 처음이네.
제발 정신 차려주세요.
난이도 Super Easy 하나 만들어야되나.
6평 반영했는 지 28번이 그나마 어렵긴한데 이건 기출 학습 제대로 했다면 풀 수 있어야 함.
궁금한 건 댓 ㄱ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쎄듀 어휘끝 vs 숨마쿰라우데 word manual 2 0
외우던 단어장 다 외워서 새로 외울려고 하는데 둘 중 뭐가 나을까요? 현재 예비 고 2입니다!
정규2회말하는건가요?
정규는 아닐걸요. 그냥 서바에요
2등급이 처음 풀 만한 실모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대성 메가 패스 있구 해강 유무 안 가려요 지금은 교육청 사관이랑 같이 평가원 기출 다시 보는 중이에요
JMT 추천해요. 조금 어렵긴한데 기출 변형 요소들이 많아서요.
Jmt가 한석원 모의고사 맞죠? 감사합니당
이번 서바가 딱 2등급도 쉽게 풀만한 시험지였던거 같은데 그나마 28도 겹치는거 빼는거 기출 풀어봤으면 풀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