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수학 모고들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875275
왜 이렇게 맘에 드는 게 없을까.
서바: 쓰나미, 이런 거 풀면 뽕만 ㅈㄴ차서 안 푸는 게 나음.
강k: 괜찮은 것도 있는데 가끔 억지 ㅈㄴ 부림. 출제자만 잘 풀 것 같은 모고.
나머지: 그냥 사설.
좋은 거:
히카: 시즌4 언제나옵니까.
오늘은 이따 LIMIT X 리뷰 해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언매 OX? 4 0
ㄱ. [내디디다]의 원형은 [내딛다]이다. ㄴ. [우러러 보다]에서 음운의 탈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