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민t수강생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812484
정석민t 비독원이랑 문개실들으면 체화하고 복습하는 시간 많이 필요한가요?제가 수시쪽이라 모고준비는 빡세게는 안하고싶어서 질문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오래 걸려요
주간지까지ㅡ해야 체화가 잘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