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수스퍼거 [1242407]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788304
1.난이도: Hell
2. 총평: 노코멘트. 그냥 hell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리부트는 어디에서 주는거예요?
단과인가
주는 단과도 있고, 안 주는 단과도 있어요.
짜집기라 실전용이아닐것같음..
극악 난이도만 다 모아놨네요. 이래서 평이 안 좋은 건가.
솩?
넵.
방금 풀고 왔는데 구체적으로 어떠셨는지 말해 주실 수 있나여?
준킬러도 빡센데 킬러들 해석, 깔끔하게 푸는 게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본인 풀은 거 말씀해주시면 구체적으로 피드백 해드릴게요.
저는 통통인데 22, 28, 29, 30 틀렸는데.. 이 정도면 1은 힘들겠죠…?
확통을 전혀 몰라서요..^^ 그래도 공통 잘보시는 것 같은데 9모 봐보면 알겠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
전 92점 쉬웠어요
전 미적이긴 한데 그래도 잘하시네요.
확통이라 92점 나온듯? 확통 이번에 쉬웟어요
개인적으로 22,30빼고는 무난했습니다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리부트는 어디에서 주는거예요?
단과인가
주는 단과도 있고, 안 주는 단과도 있어요.
짜집기라 실전용이아닐것같음..
극악 난이도만 다 모아놨네요.
이래서 평이 안 좋은 건가.
솩?
넵.
방금 풀고 왔는데 구체적으로 어떠셨는지 말해 주실 수 있나여?
준킬러도 빡센데 킬러들 해석, 깔끔하게 푸는 게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본인 풀은 거 말씀해주시면 구체적으로 피드백 해드릴게요.
저는 통통인데 22, 28, 29, 30 틀렸는데.. 이 정도면 1은 힘들겠죠…?
확통을 전혀 몰라서요..^^
그래도 공통 잘보시는 것 같은데 9모 봐보면 알겠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
전 92점 쉬웠어요
전 미적이긴 한데 그래도 잘하시네요.
확통이라 92점 나온듯? 확통 이번에 쉬웟어요
개인적으로 22,30빼고는 무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