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vs사기업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654795
공기업 다니는 형 말론
사기업은 전쟁터라고 힘들다 하던데
ㄹㅇ 공기업이랑 사기업 업무 강도 이런게 있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654795
공기업 다니는 형 말론
사기업은 전쟁터라고 힘들다 하던데
ㄹㅇ 공기업이랑 사기업 업무 강도 이런게 있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그거 쌉 현실임
공기업은 짤리기 힘들대
다니시는 분 말로는
케바케
문과면 뭐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