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MATHCRAFT [1138194] · MS 2022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55995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표점 90 ㄷㄷㄷ
수능땐 어케 될지 ㅜㅜㅜ
ㅋㅋㅋㅋㅋ90 ㅁ쳤네
6평이 ㅈㄴ 특이 케이스임 ㅋㅋ
화투빨로 설의가겠노 ㅎㅎ
설의 대신 설치 ㄹㅇ 가고 싶다노 ㅜㅜ
WOW
님아 투과목 하나 더하는거 어케생각함. 물1 점수보고 현타와서 화2 고려중임
글쎄.. 6평에서 표점 수혜받긴 했는데 수능엔 어떨지 몰라서... 갠적으로 물1보다 화2가 쉬운듯.. 시간 얼마 안 남긴 했는데 물1 영 아닌 것 같으면 화2 ㄱㄱ
표점90 ㅋㅋㅋ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4/12/01 09:36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표점 90 ㄷㄷㄷ
수능땐 어케 될지 ㅜㅜㅜ
ㅋㅋㅋㅋㅋ90 ㅁ쳤네
6평이 ㅈㄴ 특이 케이스임 ㅋㅋ
화투빨로 설의가겠노 ㅎㅎ
설의 대신 설치 ㄹㅇ 가고 싶다노 ㅜㅜ
WOW
님아 투과목 하나 더하는거 어케생각함. 물1 점수보고 현타와서 화2 고려중임
글쎄.. 6평에서 표점 수혜받긴 했는데 수능엔 어떨지 몰라서... 갠적으로 물1보다 화2가 쉬운듯.. 시간 얼마 안 남긴 했는데 물1 영 아닌 것 같으면 화2 ㄱㄱ
표점90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