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 500메가면 충분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5268
500메가 추가하려고 하는데
동영상은 안보고,싸이나 트위터 카톡 이런거 하는데 500메가면 어느정도 쓸 수 있나요?
인터넷 안하고 가만히 켜놓으면 사용된걸로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5268
500메가 추가하려고 하는데
동영상은 안보고,싸이나 트위터 카톡 이런거 하는데 500메가면 어느정도 쓸 수 있나요?
인터넷 안하고 가만히 켜놓으면 사용된걸로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가만히 이씀 안나가요 ㅋㅋ 카톡가튼건 안나간다 봐도되구요 동영상안쓰면 거의 안너긴 하는데 사진가튼것도 마니너요 조심하시길.... 계속핸드폰으로 하면 부족하신데
가끔씩하시면 한달 쓸만하실꺼에요 ㅋㅋ 근데 여유있지는않아요 ㅋㅋ
카카오톡이나 트위터로는 한달내내 쓰셔도 거의 안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ㅋ
저도 동영상은 안 보고 인터넷은 하루에 2시간정도 하는 것 같은데, 한달 500메가를 쓰기가 어려움ㅋ
스맛폰 쓴지 한달반 됐는데 데이타 수신량 10.5기가ㅠㅠ
내가 넘 많니 쓰낭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