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대까지 D-154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376888
설수 건수 충남수 가보자고!!!
와 피부과 진짜 개쩌는 듯 오전 진료 시작할 때 맞춰갔는데도 10명 이상 앉아 있네여 30분 기다리고 진료 2분정도 보고ㅋㅋㅋㅋ
돈 진짜 쓸어담을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376888
설수 건수 충남수 가보자고!!!
와 피부과 진짜 개쩌는 듯 오전 진료 시작할 때 맞춰갔는데도 10명 이상 앉아 있네여 30분 기다리고 진료 2분정도 보고ㅋㅋㅋㅋ
돈 진짜 쓸어담을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멍무이오랜만

CU님두 오랜만이에여ㅎㅎㅎ
의ㄷㅐ로 전향..?ㄴㄴ그런건 없음 과탐 이새끼 1년 안에 되는거 맞냐...
의대가면 좋겠지만 6모 성적으로 수의대 택도 없더라구여 ...수능까지 열심히 해봐야져
ㅠㅠ
멍무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