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문석열 [1125826]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257067
누가 더 이쁨?
난 원래 제니파였는데 요즘엔 지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ㅈㅅ
개인적으로 지수
이쁜건 지수, 핫한건 제니 뭔가 제니는 이쁜거보단 화제성이 지리는듯요
첨에 블핑 나올때 젤 눈에 띄긴 했음..
지금도 코스 구름빵, 샤넬 22백 등등 입고만 나오면 품절시키고 리셀까지 하게 만드는 파급력...ㄷㄷ
지수
지
당연히지수 제니화장지우면 ㅋㅋ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ㅈㅅ
개인적으로 지수
이쁜건 지수, 핫한건 제니
뭔가 제니는 이쁜거보단 화제성이 지리는듯요
첨에 블핑 나올때 젤 눈에 띄긴 했음..
지금도 코스 구름빵, 샤넬 22백 등등
입고만 나오면 품절시키고 리셀까지 하게
만드는 파급력...ㄷㄷ
지수
지수
지
지수
당연히지수 제니화장지우면 ㅋㅋ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