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자칭 잘한다는 애들 진짜 잘하는거 맞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976887
진짜 몰라서 물어봄
92점 맞았어요 인생ㅈ망최저점수ㅠㅠ 이러는 애들 많던데
호머식 92점 말고 진짜 92점 맞긴함?
그런 애들 게시물이나 전체적인 글 답글들 좀 보면 의심이 가서 말이지
진짜로 몰라서 그러는데 보통 어떠냐 공스타충들 같은 애들 많냐 아님 찐들이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상훈 고급국어 'GRIT'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주세요~~ 11 15
안녕하세요. 올해 출간 5년째를 맞는 김상훈 고급국어 ‘GRIT’의 후기를...
-
GRIT 고급국어 어떤가요? 0 0
6모에 비문학에서 고생좀 해서 좀 자만했다가 다쳐서 그런지 좀 실력좀 키우고싶은데...
-
새 책 파실 분 있으신가요? ㅠ
ㅋㅋㅋㅋ 걍 님이 생각하는 그대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