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대 이정도면 해볼만 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86085
72/89/65
애매한데
총점22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86085
72/89/65
애매한데
총점22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2027 수능
D - 147
전혀 애매하지않은데
설마 확실히 떨어진다 이러면...
붙음.
저랑 동점ㅋㅋㅋ
무리..
못 붙나여?????
흠..230은넘겨야하지않으려나요?
근래 5년컷중 230넘긴적 없을텐데...
그건 기만 안정권이죠 ;;
? 14컷만해도 바로 243점입니다..ㅠㅠ
??? 228인걸로 아는데요
친구중 최종까지 붙은놈도 240점은 안넘었어요
출처가 도대체;;
? 14컷 243이라는데요?
지금 경찰대 태그글에 14 242 탈락자분도 있고
Liverpool님 글에서도..
1차와 최종의 괴리 아닌가 싶습니다만
1차컷도 못넘기면 떨어지는데 최종컷은 더 높아져야죠... 2013년에 치뤄졌던 14경대시험은 243이 컷이 맞습니다
아 제가 잘못 봤네요 14년도를 14년에 본 시험으로 착각했네요
핳..ㅋㅋㅋ 그리고 덧붙이자면 15컷은 220입니다..ㅋㅋㅋㅋ
14때보단 어려웟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