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시는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83971

거의다 아실 것 같은데,
중딩때 학원 다니면서 배고파서 이거 한캔 먹으면 개꿀이었는데요ㅠ
지금 생각해보니 갑자기 사라졌네요 맛있었는데..
처음 먹었을때 흔들면 터지는거 아니야 하고 흔들고 좀 있다가 먹었는데...헷ㅋ
지금도 있으면 자주 애용할것 같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단어장 추천 해주세요 1 0
3등급정도 나오는 재수생입니다. 지금부터 N회독할 좋은 단어장 추천해주세요.
-
영어 단어장 추천좀해주세요 6 0
12월 말에 어휘끝 개정 나온다고 하는데 그거 사서 할까요?? 현역때 친구들보면...
이거 안에 젤리덩어리 안나와서 빼먹으려고 혓바닥 집어넣었다가 피남 ㅜㅜㅜ
어이거 없어짐?? 중딩떄 한창 광고많이하길래 사먹어봤는데 ㅋㅋㅋ
그냥 음료수로 찾각하고 뜯는순간
머리위로 많은생각이 지나가면서 혀로 구멍을막고 머리를 흔들어 먹었다
뿌요소다 아시는분
이분 뭘좀아시네
ㅋㅑ 이걸로 엿먹은 친구들 많았는데
아우터 먹고싶은 ㅠ
와 아우터!!뚜껑에 담아 먹던 아!우!터!!
아우터 처음 먹었을때 그맛 잊을수 없음..ㅠㅠ 제발 다시나와라!! 한번이라도 더 먹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ㅠ
이거랑 그 보일랑말랑아일랑 맛있었는뎅
이구동성! 그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피자 졸맛
이거 가래의 식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