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극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49844
3등급1등 하나 2등급 1등 세개
해서 내신 총합 0.5가 날라갓는데 이거 대학에서 고려 못하겟죠?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댓글주시면 쪽지 드릴게요 서로 윈윈합시다 ㅎㅎ 3/19일까지 사용가능한쿠폰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49844
3등급1등 하나 2등급 1등 세개
해서 내신 총합 0.5가 날라갓는데 이거 대학에서 고려 못하겟죠?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댓글주시면 쪽지 드릴게요 서로 윈윈합시다 ㅎㅎ 3/19일까지 사용가능한쿠폰입니다...
2027 수능
D - 147
Z점수 쓰는 거 아니면 고려 안 됨
그런거있었으면 저도 작년에 대학갔어요 ㅋㅋ 그런식으로 내신 날려먹은사람 많습니다
현역때 논술 우선선발최저 다 그런식으로떨어짐 ㅠ
ㅇ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