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수학A형 컷이 왜이러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28433
1-2컷 급간이 너무 넓은데 시험이 많이 어려웠나봐요??;;;
아직 풀어보지는 않았어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28433
1-2컷 급간이 너무 넓은데 시험이 많이 어려웠나봐요??;;;
아직 풀어보지는 않았어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원래 교육청은 그래요 난이도 6평이랑 흡사했어요
아 고삼동샹들만 본거를 깜빡했네요....
ㄹㅇ ㅋㅋ
날로먹는 교육청 등급 낼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