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콩라인탈출 [352626] · MS 2010 · 쪽지

2015-07-11 11:53:13
조회수 893

7월 수학A형 컷이 왜이러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28433

1-2컷 급간이 너무 넓은데 시험이 많이 어려웠나봐요??;;;
아직 풀어보지는 않았어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