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잠만 X될뻔했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821552
실수로 노모 버전 올렸다가 댓글보고 호다닥 지웠는데 이걸 다시 이름 가리고 올려야하나 말아야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821552
실수로 노모 버전 올렸다가 댓글보고 호다닥 지웠는데 이걸 다시 이름 가리고 올려야하나 말아야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가리고올려
그냥 당당하게 올리고 탈퇴박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