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도 도용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569007
거울 볼때마다 자괴감 듦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싸우자 10 0
기분도 ㄱ ㅈ 같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569007
거울 볼때마다 자괴감 듦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싸우자 10 0
기분도 ㄱ ㅈ 같은데!
2027 수능
D - 144
hmm..
이걸 또 믿네
?
외모로 굳이 자괴감 느낄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구라죠? ㄹㅇ 사진보고 일평생 가슴이 그렇게 뛰었던적이 엄ㅅ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