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I 김준vs고석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562766
노베는 아니고 개념 정도만 한 예비고2입니다
메가패스가 있어서 고석용t 커리 타려고 했는데 다들 김준이 낫다고 하길래 고민되네요
수시러인데 김준쌤꺼 들어야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562766
노베는 아니고 개념 정도만 한 예비고2입니다
메가패스가 있어서 고석용t 커리 타려고 했는데 다들 김준이 낫다고 하길래 고민되네요
수시러인데 김준쌤꺼 들어야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1등급을 원한다면 김준
고석용쌤 개념강좌 듣다가 김준으로 갈아타는 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냥 첨부터 김준쌤 듣는 게 낫나요
두 쌤 둘다 들어봤는데 김준쌤이 훨씬 효율적인 풀이를 추구해요
첨부터 김준쌤 듣는걸 추천
베개완->크포 ㄱㄱ
두분 풀이 방식이 다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중간에 바꿔도 이해 하는 데에는 무리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