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도 농활 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444333
ㅈㄱㄴ
연대 원주는 농활 동아리도 있고 가는거 같은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444333
ㅈㄱㄴ
연대 원주는 농활 동아리도 있고 가는거 같은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농대는 의활감
그냥 대학차원에서 가는거 지원해서 갈 수는 있죠. 근데 코로나 이후로 모집을 안해서…
아마 학바학으로 봉사활동 필수 이수해야하는게 있어서 농활로 퉁치는거 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