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티] 2023 수능 KISS Logic 해설지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300095
KISSLOGIC_2023수능_Top10해설지_최종.pdf
하이 가이즈,
션티입니다.
오랜만에 자료 하나 들고 왔습니다.
어쩌다.. 보니... 조금 늦었으나,
2023 수능 오답률 Top 10에 대한 KISS Logic 해설지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해설지 및 추가 주요 문항에 대한 해설은
주간 KISS 시즌 1 마지막 주차 혹은 KISS ESSENCE.. 혹은 '둘 다'
실릴 예정입니다.
나름 제 설날 선물이라 생각해주시고,
고3, N수생 분들은 설날 연휴 기간 작년 수능 주요 문항 한번 풀어보시고,
11월에 이정도 수준의 문제를 풀 수 있어야 하는구나
가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설은 역시, 상세합니다.
제 모든 교재 해설이 그렇고, 특히 평가원은, 특히 수능은 정말 상세히
제 사고과정을 다 쓰려 합니다.
쉽지 않은 작업이나 할 줄 아는 게, 또 잘하는 게 이것이니
열심히 써야지요 ㅎㅎ
모쪼록 도움이 되길 바라며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주세요.
모두 미리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
---------------------------------------------
* 현장강의 이번 주말에 3주차 시작합니다.
혼자 영어 공부 참 안 한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
* KISS 가이드북도 절찬리에!! 판매 중입니다.
수능영어 방향성이 궁금한 분들은 많은 질문에 대한 답이 이 책에 들어있습니다 :)
0 XDK (+11,000)
-
11,000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
입술 잘못 뜯어서 아픔 0 0
ㅠ
-
왜 이렇게 2 1
2번 반응이 열광적이지? 이거 프사로 하면 약간 잘 안보이는데
-
내일 일찍일어나야하는데 3 0
10시에 일어나야해 지금자도 9시간도 못자네 곧 자야겠다
-
목금 연속으로 약속이군 0 0
내일 약속은 좀 기대가 되는구만
-
프사 농농한것도 해봤는데 14 0
이거 어떰? 지금 후보군 보여드림
-
근데 또 내가 완전 찐팬이고 그런건 아니라... 디오라마 이쪽은 또 내 취향 아님
-
친구가 말해준 썰ㅋㅋ 4 1
자취방 앞 건물에서 ㅅㅅ하는 커플 보고 경찰에 신고하고 잡혀가는거 실시간 관람했대ㅋㅋㅋ
-
귀여운 애니 캐릭터로 4 0
프사 바꾸고 싶어짐
-
지금 제 프사 어떰? 6 0
평가좀
-
문학이론쪽임 심지어 학자마다 평론가마다 정의나 판단이 다름;;
-
시대인재 가기 전 해야할 것 1 0
09년생이고 현재 약간 정시로 틀었습니다. 현재 대수(수1) 시발점 수분감만 끝냈고...
-
질문 3 0
에피 영어도 보나요?
-
아 이거 프사를 귀엽고 깜찍한 걸로 바꿔볼 건데 5 1
뭘 해야 할지 고민이네
-
잘자요 0 0
항시 건강하시구요
-
진짜 아무리노력해도 친구가 안생기는데 사회성장애가 있는듯
-
한달마다 콘서트 배치하기 9 0
3월 즛마 내한 (보고옴) 4월 토게토게 내한 (잡음) 5월 리라 내한 (잡음)...
-
정신병은 사실 엄청 심각한건데 사람이름에도막들어가고 그런것입니다
-
새터 어쩌고 글바메 어쩌고
-
현재 환율 상황) 6 0
이하 생략
-
원래는프사가고정이었는데 0 0
요즘그일러에살짝질려서 프사를막바꾸고잇늠
-
현역 기하런 1 0
문과고 확통하고있움. 12월부터 지금까지 학원에서 확통 개념원리+RPM하고 혼자서...
-
나 지금 외모 정병 왔음 7 0
말 걸지 마셈
-
누가봐도 멀쩡해보이는데 걍 잠시 생각 많아진거가지고 개나소나 정병이라면서 찡찡거림...
-
얼마나좋을까
-
요 이모티콘 너무 귀여움 6 0
-
영듣 어려운 번호 0 1
생각보다 영듣 칼럼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영어듣기 뷸안하신 분들이나 틀리시는...
-
지금이순간에도 3 0
나는실시간으로도태되고있는거임
-
외대 Lai >>>>> 고공 5 1
인정합니다
-
쿼티 볼 꼬집기 1 0
그래서 쿼티님은 정체가 뭔가요
-
존잘 찐따남이 되고 싶다 9 0
ㄹㅇ로… ㅠㅠㅠㅠ
-
우리처럼,,
-
청년 드립 넘 좋음 4 0
~했음 청년 이거 귀여움요 ㅋㅋㅋ
-
이태원 생각해서 그런다는데애초에 안전하게 돔이나 체육관 빌려서 하면 되는 거 아닌가..?
-
고평도 상당하네요 4 1
만만히 봐서는 안되겠습니다
-
구몬 수준 문제가 한 단원당 100문제 있고 2점~ㅈㄴ 쉬운 4점 100문제씩...
-
초 가구야 공주 보셈요 4 0
진짜 꿀잼 고트 애니
-
그냥 술자리 싫음 청년 7 3
그 뒤지게 시끄러운 곳에서 말도 제대로 안들리는데 처음 보는 사람하고 어색하게...
-
근데 더프 수학선택 범위 좁은건 3모대비라하면 이해되는데 4 3
투과목 << 얘넨 3모에도 안나오는데 전범위로 하면 될걸 왜 꾸득꾸득 초반부만 넣는거임
-
알림창 개폭력적이네 9 6
-
개강 3주차...아직 후배 얼굴도 본적없음
-
시발 뭘 할 수가 없네 9 1
친구 없어도 그래도 고대 왔으니 합응까진 갈까 했는데 허리 이 시발롬 좆도 안낫고 더 아파짐 아오
-
음주체스숙취수학 1 0
왜효고ㅓ좋냐
-
옾붕이들은 영어듣기 잘하나요 9 0
듣기 살면서 한번도 안툴린 사람 많으려나영듣칼럼 쓰려 하는데 수요 있으려나...
-
와 시벌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겟다 한달만에 같이 밥먹는거같은데 두달인가?
-
본인은 메인 두 번 가봄 3 1
한 번은 평가원 피셜 확정 등급컷 (영어) 네이버 블로그 감성 글로 가봤고 한 번은...
-
역시 약대생 3 1
난 시간 꽉꽉 채워 풀어서 88점인데
선생님 2주차에 못가서 2주차 프리퀀시를 못받았는데 단어시험 어떻게 하죠?? ㅜㅜ 지방러라서 평일에 받으러 갈 수도 없는 상황이였어요
2주차를 결제한 거라면 학원에서 교재/자료 택배로 보내줄텐데 못 받았나요 ㅠ
첫날 결제는 다 했는데 택배신청을 안했나봅니다…ㅜㅜ 단어시험 걱정이네요
이번 주말 수업이라면 이미..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아서, 이번주는 맘편히 기본 실력으로 봅시다 ㅎㅎ
넵!! 쌤 좋은 밤 되세요 ㅎㅎ
2024 수능..?
아 ㅋㅋㅋ 수정해야겠네요 감사해요
헿 션티 사랑해요!̄̈!̄̈
선생님은 벌써 2024가 익숙해지셨나보네ㅋㅋㅋ

선생님 사랑합니다
쌤 작년 키스에센스 도움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GOAT. ABPS.
이 문제 보고 바로 반응했습니다
변화 <-> 고정 대립인가? 하고 읽어나가는 흐름 덕에 글을 조금이나마 더 수월하게 이해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캬... plastic이랑 flexible 묶어 설명했는데 수능에 그대로 나와서 당사자인 저도 놀라긴 했습니다 ㅋㅋㅋ 고마워요!
앗 단어 두개 밀렸는데..
두개..?
쌤 이번 프로필 너무 귀여워요
그 아미 니트 말하는 건가요 ㅎㅎ 고마워요 :)
넹❤
근데 혹시 고1ㆍ2 전?용 주간지 만드실 생각은 없으신거죠...?
아 ㅎㅎㅎ 고2 기출 KISS Logic 해설집 내기.. 는 생각이 있어요 :)
쌤 주간지 언제쯤 나오나요
2월 초 예판 2월 중순 배송 시작입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샘 ㅎㅎ
kiss logic 인강은 언제 출시 되나요?
담주 초에 나옵니다 ㅎㅎ
쌤 현강생인데 이번주 키스로직 너무 많이 틀리네요...ㅠㅠ 영어실력은 깨지면서 느는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삐빅 정상입니다.. 올바른 태도!
쌤! 작년에 선생님 하반기풀커리타고 듣기는 안 틀린 88점으로 2등급받은 학생입니다. 영어도 아쉽지만 다른과목때문에 재수하게 됐는데요. 24수능도 선생님강의를 활용해서 수능대비를 하려구요. 여쭤보고싶은건요. 상반기에는 선생님께서 개념강의느낌으로 수업을 진행하시는 것 같네요. 구문, 독해기본 및 심화강의가 있는 데 저는 뭐부터 학습하면 될 지 모르겠어서요. 솔직히 저는 베이스가 스스로 있다고 생각하기에 풀커리를 타는게 굳이싶은 마음이 있어요. 주간키스만할까도 고민되구요. 이왕이면 직접 답변듣고싶어 질문남깁니다.
평가원 기출 5개년이 '마스터' 느낌이 아니라면,
KL을 하고 주간 키스 시즌1을 하는 게 가장 좋아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키센스 및 마피로 마무리하시지요!
제가 영어가 항상 3~4정도 나오는데 키갈북 듣고 lf까지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바로 키스로직 현강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ㅠ
현강은 들어도 좋으나 그럼 키갈북이랑 LF는 스스로 더 시간내서 빡세게 병행해서 따라와야 해요!
3,4등급이면 프리퀀시 다회독 하면서 풀커리 다 타야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작년에 선생님 칼럼 많이 읽고 수능 영어 독해 하나 틀렸어용!
작년 수능 어려웠는데.. GOAT!
감사합니다 최고의 선생님께 배워서 ㅠ
선생님! 작년 막판에 키스로직 듣고 너무 좋아서 재수할 때 선생님 풀커리 탈 계획입니다! 2023 수능 89점으로 2등급떠서 재수하게 되었어요ㅠㅠ 너무 개념은 시간 낭비일듯싶고 abps 정확하게 익히고 싶다면 어느 커리부터 시작하면 좋을까요?
항상 열심히 준비하시는 선생님덕분에 영어 공부가 제일 재밌네요~ 늘 감사드립니당
키스로직을 이미 하셨다면, 가이드북 편한 마음으로 쭉 읽으며 강의 들어보시고, NF로 워밍업 후 주간 키스 들어오시는 게 가장 좋아보입니다 ㅎㅎ
'영어 공부가 재밌어졌다' 후기 제일 좋아하는데 고맙습니다 :)
더 열정 쏟아부을게요 ㅎㅎ 파이팅!
헐.. 댓글 달아주시다니 감사해요ㅠㅠㅠ 고3때 션티쌤 제겐 연예인이셨는데..ㅠㅠ 물론 지금도요! 올 한 해도 쌤 커리따라 열심히 달려볼게요~~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