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인재vs인서울 여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088041
어디가 더 싫음?
순전히 입시 관점에서 보자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088041
어디가 더 싫음?
순전히 입시 관점에서 보자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몇년전으로 돌아가서 전북 시골 중고교 농어촌 지역인재로 꿀빨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