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치한 가능점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00578
국어 98 수학 96 영어 98 화 47 물 47 지방의치한도못쓰는점수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00578
국어 98 수학 96 영어 98 화 47 물 47 지방의치한도못쓰는점수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당연히됩니당
저정도면 경한은 안되나요?
지방 의치한은 거의 다 될거 같은데여
그게 님 6평 점수라면 당연히 안되겠죠..ㅋ
수능이 아니니까요
6평처럼 등급컷형성되면 어디까지갈지 모르겠네요.
6평등급컷이면못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