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 접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992076
처음이라 너무 불안해서 그런데 톡으로 원서 접수 완료 문자 오면 된거죠…?
그 수험증 같은거랑 원서 출력물 뜨는 거 그거 뽑아야 하는 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과 현우진 질문 8 0
보통 수학 평가원이나 수능보면 30번 틀리는건 베이스 깔고, 추가로 보통 적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