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김 태리 [1103032]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901648
여러분이라면 어디를 선택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북
왜 전북을 고르셨죠?
북치기박치기
전북을 고르신 이유가 있을까요?
전북치요
오호라.... 전북이 압도적이네요
국립에다가 대학이 전주에 있으니...
전북치 고르는 이유는 간단함 위치도 더 낫고 국립대라 이름도 더 좋고 그렇다고 전북치가 전남치나 부산치처럼 7년 학석사 통합도 아니고
그러면 원광치는 전북치에 비해 낮다는 거죠...?
두 대학을 보면 선호도는 더 낮다고 생각합니다
닥 전북치. "Jeonbuk National University"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북
왜 전북을 고르셨죠?
북치기박치기
전북을 고르신 이유가 있을까요?

태리는 공부도 잘해
희도는 금수저잖아.....전북치요
오호라.... 전북이 압도적이네요
국립에다가 대학이 전주에 있으니...
전북치 고르는 이유는 간단함
위치도 더 낫고
국립대라 이름도 더 좋고
그렇다고 전북치가 전남치나 부산치처럼 7년 학석사 통합도 아니고
그러면 원광치는 전북치에 비해 낮다는 거죠...?
두 대학을 보면 선호도는 더 낮다고 생각합니다

넵 감사합니다!닥 전북치.
"Jeonbuk National Univers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