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시간 투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85776
국영수는 그래도 그럭저럭 나왔는데 사탐을 둘다 망쳐서 백분위 테러당하네요 ㅋㅋ영 수는 베이스가 되어있어서 많은 시간 투자까지는 필요가 없고 국어에 시간 투자를 많이하고 있었는데 이거 사탐 어찌해야할까요..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주간지 구독인증! 0 1
현주간지 거미손 기본편이랑 문학 개념어의 끝 중반 까지만 들어봤는데 진짜 문제 보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