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2 생명과학2 장난아니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83908
30분 안에 20문제 푸는건 불가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83908
30분 안에 20문제 푸는건 불가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물2 이번에 20문제 다풀고 5분정도 남았는데 실수 장난아니게 많이 했네요. ㅠㅠ
헐 정말요? ㄷㄷㄷ 계산에 의한 발상이 많아서 식 세우다가 시간이 남질 않네요 ㅠㅠㅠ 그냥 전 범위 아닌 6평 신경 부러뜨리고 9평이나 수능에 초점을 맞추려구요
특히 20번은 배기범T가 심화강의에서 가르쳐준게 딱 나왔더라구요.
덕분에 수월하게 풀었는데 sin값으로 나눠야될것을 곱해버려서... 쩝
생2미쳣어요.. 다행이도 20번만틀려서47이지만.. 앞으로도이런식으로나오면 많이빡셀것같네요
20번만요 헐.... 저는 20번이고 나발이고 최소 4개이상 찍었어요 2번 문제 세포관찰부터 완전 꼬이던데요
생2어떠셨나요?ㅠㅠ 전체적으로 꽤어려우면서 시간많이 잡아먹어서 20번 ㄱ만풀고 찍어서틀림 ㅠㅠㅋㅋ
20번까지 진짜 15분만에 풀었는데 왜 15번을 틀렸을까요
인트론 디옥시리보스 그 문항을 왜 자신감 있게 골랐지 아 진짜 열불나네
생2 쌰앙^^ 20번 맞았는데 이상한거 털려서 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