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vs숙명여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836533
ㅍㅁ 이슈, 성별 제외하고
객관적으로 어디가 더 대학 윗급인가요??
둘다붙으면 선택하는 비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836533
ㅍㅁ 이슈, 성별 제외하고
객관적으로 어디가 더 대학 윗급인가요??
둘다붙으면 선택하는 비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건
이화 공대 건국 공대 해도 난 건국공 갈거같은데 문과면 이대가고
다 빼고 이건 건인데
건이죠…
건동홍숙이니
닥 건국대
건..
원래 건동홍숙인데 여대이슈로 숙이 하락세인걸로 알고있음
여대이슈고 뭐고 애초에 건이 훨씬 위에요 건 동홍숙이잖아요
건동홍숙이고 정시보다 수시로 더 많이 뽑으니까요.
선호하는 학과에 따라 다르겠죠.
극소수 분야말고는 건대
숙명훌리..?
둘은 체급 좀 차이나지 않나
건대 점수 되시면 건대가시죠
이건 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