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는 영어로 수학수업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64409
성대다니면서 반수하는 형이 성대 영어로 수학수업한다던데... 진짠가요??
근데 왜 서울대는 영어로 안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64409
성대다니면서 반수하는 형이 성대 영어로 수학수업한다던데... 진짠가요??
근데 왜 서울대는 영어로 안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2027 수능
D - 150
네 영어로 수업해요...
성대가 '1위'라서
성한서 성서연고 성하예프
성하예프여서
영어로 수학 가르치는 4대 학교군요ㄷㄷ
성하예프가머임?
딴데도 영어로하는데 많아요
ㄷ 영어못하는애들은 어캄
기초자연과학은 다 국제어수업 (영어)인데 실질적으로 교수마다 달라요..저는 수학은 외국교수여서 쌩 100퍼 외국인한테듣는다 생각하시면 되구여 물리는 한국인교수라 학생들 동의 얻어서 섞어서해요..거의 한국말로
외국인 교수님이 많아서 거의 다 영어로하긴함
네
인사캠 선형대수학 영어강의입니다
물론 전 안들음
영어 그쿔그쿔 한양대는 영어수업비중 어떻게되는지 아시는분!! 경영대요 (파경!!) 나 영어 별로 안좋아하는뎅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