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모 어떻게 선택해야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60097
제목그대로
요즘 실모가 넘처흐르고잇잖아요.
인강사이트들 저녘10시나 11시되면
실모 뿌리고잇고 혹은 판매를 하던가
무작정 전부다 푸는게 옳은걸까요??
누구라고는 언급은 안하겟지만
어떤인강사이트 수학강사분의
실모를 풀어봣는데 이건 문과치고 너무 오바아닌가 하는 느낌을 받앗엇거든요..
얼마전에 리농a형도 오바까지는 아니여도
좀...그랫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망르비살리기위한 ㅇㅈ 1 1
-
메디컬에 관심 없는 이유 6 2
첫째 일단 의학 공부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함 둘째 하고 싶은 공부를 하고 싶음 셋째...
-
오르비 재밌을땐 4 1
모두가 다같이 정신병 걸려가는 원서시즌이 제일재밌음 그땐 새벽 3시에도 사람 개많고...
-
더프는 너무 스트레스 받아 3 1
성적은 의미 하나도 없는데 스트레스는 많이 줌;;;;;;
-
3덮 사문 등급컷 2 0
3덮 사문 39점 보정 몇등급 나올까요
-
화학 1 퀴즈 0 1
ㄱ ㄱ
-
이게 asmr이었구나 4 0
가끔 편안한 상황이거나 누가 조곤조곤 얘기할때 뒤통수가 저리면서 기분이 몽롱해지는게...
-
요즘 진짜 바보가됐네 2 0
무선마우스 자꾸 버벅이길래 유튜브에 버벅임 원인 찾고 블루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하고...
-
3덮 보정 등급 예측좀여 10 0
언 80 미 77 영 82 사문 41 지구 45
-
난 왜 공부를 못하는걸까 1 0
ㄹㅇ
-
더프 국어 컷 1 1
작수 국어 원점수 70 백분위73이고 매번 한지문 이상 버렸는데20일 정도 다른...
-
빨리 3모가 끝나야지 7 1
오르비가 좀 상승하지 ㅇㅇ 작년까진 책임없는 쾌락이였거든? 올해는 좆된거같긴해 ㅇㅇ..
-
빠꾸먹으려나 ㅋㅋ
-
유기화학 입갤 11 1
생화학까지 아주 재밌습니다
-
제가 국어 과외를 해야하는데 작년 자료는 수능 전에 다...
-
무엇이든물어보 2 0
-
물무보 6 0
그냥 나도 해보고 싶어짐ㅋㅋ
-
쌍지 vs 쌍사 4 1
이번 더프 생윤사문으로 봤는데 수능날 변동성땜에 망할거같아서 그래도 정직한편인쌍사나...
-
지금 수1 수2하기 1 0
지금 수1 수2 하는것 보다는 미적에 시간 쏟는게 맞겠죠? 현역이고 수시 챙깁니다...
-
나도 무물보 11 1
질문에 답해드림
-
난이도는 어떠냐 낮2정도 듣기 가능?
-
수학 김기현 0 0
최저러라서 김기현t 파데 - 킥오프 - 아이디어 까지만 들어도 3등급 나올수 있을까요 ?
-
무물보 9 0
수능 그만두고 싶어요
-
3모보고 탈릅함 9 0
6모보기전에 돌아옴 6모보고 탈릅함 9모보기전에 돌아옴 9모보고 탈릅함 수능보고...
-
근육학 2 1
정신나가요옷
-
탈릅 절대 안함. 일단 될 수 있는지부터가 문제지만…
-
우울글을 쓴 게 아니라 4 1
글을 쓰고보니 우울글이었습니다
-
사람이 없어요
-
디시위키 아는사람있나 1 0
나무위키랑 다른 재미가 있었는데
-
프로젝트헤일메리봐애지 0 0
두근
-
잇올기숙, 에듀셀파, sn기숙 0 0
어디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유도 알려주세요ㅠ
-
과외받을 때 나이속여도 됨? 3 0
본인보다 과외선생이 꽤 어릴 거 같은데 그냥 귀여운 재수생인척 하면 안되나 인간관계...
-
큐브를 못쓰니까 0 0
불편하네 아 지피티한테 풀어달라해야겠다
-
라이브 컨 받으면서 들으려고 하는데 공통 미적 두 반 컨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미적...
-
평생탈릅할생각없음 2 1
접은커뮤도 계정은남겨뒀음ㅇㅇ...
-
존못찐짜저능아싸소추정신병부남 5 0
-
강기원 수1 특강 0 0
강기원 수1 특강 1주차부터 현강 들으신 분 댓 달거나 쪽지 보내주세요 물어볼 게 있습니다
-
님탈릅선 5 1
함
-
누누히 말합니다 3 2
3모 성적표 나오고 5모 보기 전까지가 진짜 저점입니다
-
10번문제에서 10분씀 3 1
같은 식을 계산하는데 계산할때마다 값이 달라짐
-
새로운 헌팅경로 개척함 1 1
하꼬유튜브에 잘나온사진프사하고 대충 관심있다는 댓글달면 만남까지성사되더라
-
흠
-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삼년동안 공부를 한번도 안 하고 살아도 영어는 영유랑 사립초를...
-
진짜 신기한 경험이었음 0 0
1시간 자고 3덮치니까 15번 발문은 읽을때마다 의미가 다르게보임 진짜미치는줄
-
헐 5 1
지금 교회다니는애랑 안다니는애랑 단톡방에서 싸운다; 개재밌네
-
옯본격적으로한게작년9월부터인데 4 1
그때는사람꽤나많앗는데
-
더프 문제는 3 1
올려도 되는거 아님? 해설강의 찍는사람도 있는데
-
스포당할까봐존나쫄리노
-
[칼럼 프리뷰] 투투모 14번과 3덮 22번의 유사성! 4 2
투투모 14번의 주 발상은 기울기가 역수인 직선을 대칭이동시켜 직각을 만들고...
-
근데 리트랑 수능국어랑 푸는 태도가 전 좀 달랐음 0 0
리트는 시간에 쫓겨서 속독하는 느낌이라 밑줄도 전혀 안쳤는데 수능 국어는 좀 더...
실전연습에 초점을 맞추시고
틀린 문제와 맞춘 문제 전부 학습하시되
지나치다 싶으면 거르세요. 실모가 평가원이 아니니까요
그럼 단순 실전연습만 하면되는건가요?? 맞고틀리고에 연연안해도되나요??
이게 수능이라면 막히는 문제를 어떻게 넘어갈지
멘탈 및 시간관리는 어떻게 할 지
문제푸는 순서는 어떻게 할 지
이런 거 다 고려하면서 연습하세요 ㅇㅇ
많이 맞추면 좋기야 좋지만 틀린거에 너무 연연하진 마세여
실모 문제들 중 지나친 문제들 분명 있습니다
오르비에서파는거좋던데요ㅎㅎ
막판에 주구장창 푸세요
설마 그 강사가 ㅎㅇㅈ쌤 아니시죠? 6월모평전에 풀어볼생각인데
그분꺼 풀어 봣는데 좀어렵긴한데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