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학번이면 화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447378
맞지 않나요?
사촌형이 아니라고 우기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447378
맞지 않나요?
사촌형이 아니라고 우기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형님..
아직어리십니다,,,~
화석은 형체가 남아있어야 화석이죠...최소 석유에서 무슨무슨 가스정도 되실듯...
거의 암모나이트 급인데
지금 13학번이면 그 분이 신입생이실 때 03학번 같은 존재 아닌가요
원래 본인들은 아니라고 하는 것까지가 화석 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