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특 영어 풀다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44310
이렇게 해석이 안된다는 것에 충격받았습니다.
대학와서 많이놀고 영어에 손을 놓긴했어도
텝스니 토익이니 점수 괜찮아서
걱정안햇는데..
수특 해석 곧이곧이 잘 되시나요?
너무 당혹스러워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44310
이렇게 해석이 안된다는 것에 충격받았습니다.
대학와서 많이놀고 영어에 손을 놓긴했어도
텝스니 토익이니 점수 괜찮아서
걱정안햇는데..
수특 해석 곧이곧이 잘 되시나요?
너무 당혹스러워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기본적인 영어 실력이 있으시니 2회독부턴 해석에 별 어려움 없으실거예요
굳이답을고르자면 고르겠는데 그답의 근거가 빈약하고 허술해서 수능장에서 틀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ㅠ
EBS는 EBS일 뿐, 평가원 문제가 아닙니당
답변감사합니다
내용 흐름 어색한 지문 몇 있는건 연계교재 특징인것 같아요 ㅜ
비단 올해 수특 뿐만이 아니라요
그냥 외워야죠 뭐 ㅠ
근데 근거가 명확하지 않은 지문은 연계에서 제외되는 걸로 알아요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듯 해요
걍 ebs 원래 이렇구나..하고 넘어가는게 맘 편하더라구요
답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