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듣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352343
영어 듣기 들을때 한글로 해석하면서 들으시나요 아니면 그냥 영어로 받아드리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병호 원솔루션 하려는데 1 2
행동강령 알려준다는데 괜찮을까요? 패파 파이널도 기출이고 이거도 기출인데 원솔루션만 해도 괜찮겠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352343
영어 듣기 들을때 한글로 해석하면서 들으시나요 아니면 그냥 영어로 받아드리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병호 원솔루션 하려는데 1 2
행동강령 알려준다는데 괜찮을까요? 패파 파이널도 기출이고 이거도 기출인데 원솔루션만 해도 괜찮겠죠?
2027 수능
D - 144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