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 및 중베학생들이 수능 조지는 이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207585
+1수하면 성적 많이 오를 것이라고 착각(1등급 나올 줄 앎 쉽게)
쉽게 성적 잘 오르고 올1나오면 (1년이란 시간 안에)
일반 회사 다니는 사람들 직장 때려치고 메디컬가려고 하겠죠
아님 전문대나 지방대 분들도 학교 때려치고 수능준비하겠죠..
일찍 시작해야합니다...님들 2월에 하는 사람들은 유베만 가능
지금부터 공부합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년에는 힘들더라도 무든 일이 잘 풀리기를
-
한양대 논술 합격 기원 8일차 6 2
+논술 조기발표 기원 6일차 아 제발 붙자 진짜 기말고사 보기 전에 붙자
-
한양대 논술 합격 기원 6일차 6 0
+논술 조기발표 기원 4일차
-
나 팔로우하면 16 1
냥이로 살수있는 기회가 부여됨
-
성대 자과 추합 기원 6 0
다들 모두 좋은 대학으로 훠이훠이 가셔서 저 좀 살려주시길...
맞음 진짜 어렵네요
노베는 어떤 방식으로 공부 해야 성공할 수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