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페가수스 joat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122919
그새끼만 밑에 축? 그게 다른 재질이라서 몸 존내약함
좀만 높은 곳에서 드랍하면 바로 병신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요)낙지 수시합격자 빠져줄려고 해도 11 13
못빠져주게 돼있음;; 그래서 걍 내점수보다 말도안되게 높은대학에 옮겨놨음 그럼 영향...

ㄹㅇ 만화에서만 사기인듯..현실에서 진짜 사기는 그 흰색이었음
가격도 존나비싸긴 했지만...
빨간고무ㅋㅋㅋㅋ
진짜 joat... 내꺼 첫 시도에서 ㅂㅅ됨 ㅠㅠ
저 솔직히 밑에끼는거는 큰차이모르겠음
쇳덩이부분은 다크울프가 젤좋았음
밑에는 페가수스 빼곤 다 단단했는데 이새끼만 고무라서 진짜..
대신 슈터가 개쌉간지였음
그건 ㄹㅇㅋㅋ
엘도라도 그것도 ㄹㅇ
페가수스는 걍 주인공빨..
슈팅스타 많이돌리다보면 고무닳아서 잘돌아감 ㅋㅋㅋ